그리고 그것은 다만 1 개의 작은 보기 이다. .net Framework에는 수만 개의 공유 코드 조각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공유 코드를 사용 하면 응용 프로그램에서 몇 가지 일반적인 기능을 수행 해야 할 때마다 휠을 재발견 하지 않아도 되므로 개발자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신 응용 프로그램에 고유한 코드와이를 모두 함께 연결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공유 코드의 프레임 워크를 사용 하면 응용 프로그램 간의 일부 표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개발자는 프로그램이 더 쉽게 무엇을 하 고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가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동일한 작업을 열고 대화 상자로 저장 같은 것 들에 셀 수 있는 이해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이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다른 .net 구현을 만들었습니다. 모노는 .net 애플리케이션과 기타 플랫폼, 특히 Linux 간의 호환성을 제공 하도록 설계 된 무료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또한 .net Core 구현은 경량의 모듈형 앱을 여러 플랫폼으로 가져올 수 있도록 설계 된 무료 오픈 소스 프레임 워크입니다. .net 코어는 Mac OS X, Linux 및 windows (범용 windows 플랫폼 앱에 대 한 지원 포함)에 지원을 제공 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닷넷과 같은 프레임 워크는 사물의 개발 측면에서 진정한 보탬이 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기본 설정 언어를 사용 하 여 코드 작성을 할 수 있으며 프레임 워크가 지원 되는 모든 위치에서 코드가 실행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일관적인 응용 프로그램과 개발자가 프레임 워크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많은 앱을 개발 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사실에 도움이 됩니다.

넵 감사 지원에 대 한 많은 yjette. 그것은 당신에 게 너무 친절 했다. 나는 당신이 준 연결에서 기구를 다운로드 했다 그러나 단지 서비스 팩, 완전 한 3.0 아닙니다 기구 이다. 당신은 완전 한 프레임 워크 다운로드 링크를 찾으면, 나에 게 알려 주 🙂 공유 코드의 프레임 워크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런타임 환경을 제공 하기도 합니다. 런타임 환경은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 되는 가상 컴퓨터와 비슷한 샌드박스를 제공 합니다. 많은 개발 플랫폼이 같은 종류의 것을 제공 합니다. 자바와 루비 레일에, 예를 들어, 둘 다 자신의 런타임 환경을 제공 합니다. .net 환경에서 런타임 환경은 CLR (공용 언어 런타임) 이라고 합니다.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면 해당 응용 프로그램의 코드가 실제로 런타임에 기계어 코드로 컴파일되고 실행 됩니다. 또한 CLR은 메모리 및 프로세서 스레드 관리, 프로그램 예외 처리 및 보안 관리와 같은 일부 다른 서비스도 제공 합니다. 런타임 환경은 실제로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 되는 실제 하드웨어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추상화 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3.0의 완전 한 virson입니다 filehippo http://filehippo.com/download_dotnet_framework_3/1807/다운로드 닷넷 3.5 프레임 워크에서-나를 위해 완벽 한 인터넷 연결이 없 었 다른 컴퓨터에 설치 하는 일을 했다. 링크를 주셔서 감사 합니다-vb6 또는 델파이 만든 소프트웨어와 함께 있어 그것에 실행 하는 시스템 및 .net 소프트웨어의 다른 버전을 얻을려고 큰 지방의 번거로움 가치가 없습니다. 이름 “.net 틀” 그 자체로 약간의 명칭 이다.